JR 서일본

시공 소재지 : 특급 열차 

5,007km를 운행하는 철도기업 JR 서일본에서는
안전뿐만 아니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
이전부터 Clean Ag+를 시공하고 있습니다.

신 치토세 공항

시공 소재지 : 홋카이도 치토세시

탈취. 항균. 방오 대책으로 2014년 여객 탑승교 320㎡과 탑승 대합실 154개 시공하고,  2016년에는 약 1,500개를 시공하였습니다.

북 사토 연구소 병원

시공 소재지 : 도쿄도 미나토

병원은 항균 및 살균이 필요한 공간입니다. 심각한 냄새가 나는 건물에 Clean Ag+ 에 의한 항균,살균,탈취를 위해 시공했습니다. 시공 후, 직원분들의 평가가 좋았고 불쾌감없이 쾌적한 공간에서 편하게 근무하고 있습니다.

오사카대학

시공 소재지 : 오사카부 토요나카시

기초공학부 본관의 개수공사 완료 후 실내공기 농도측정을 3개월에 걸쳐 여러 번 실시했지만
마지막까지 4개 교실에서“톨루엔“이 후생노동성의 지침에서 벗어난 수치가 나왔습니다. 그래서 Clean Ag+를 이용하여 농도를 떨어뜨리기로 했습니다. 상당히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었습니다.

오사카시 버스

시공 소재지 : 오사카부 오사카시

오사카시의 빨간 버스는 창문이 열리지 않아 공기가 잘 통하지 않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.
그래서 탈취, 항균대책으로 Clean Ag+가 이용되었습니다. Clean Ag+는 오사카를 시내를 매일 돌고 있습니다. 시공을 한 차량은 시공완료 시일이 붙어 있습니다.

시마네 해양관 아쿠아스

시공 소재지 : 시마네현 하마다시

희귀 흰 돌고래를 만나는 최대급 수족관 아쿠아스의 사무실, 사료보관실, 의료실, 화장실, 수유실, 식당, 흡연 코너 등 총 15개 관내 모든 시설에 시공하였습니다. 관내는 방문객과 수족관동물들에게 항균과 탈취가 필요하여 시공을 하였습니다.